19세미만 구독불가
317 0 0 32 3 0 1년전 0

9일 밤

Nine days

동양화가인 해리는 알프스산맥 인근의 오스트리아 시골마을로 여행을 떠난다. 아름다운 풍경에 도취된 해리는 아파트 대여 예약 시간을 넘기게 되고 10시가 넘은 늦은 시간에 아파트를 공유하는 대학생 에블린과 만나게 된다. 매우 불쾌한 감정으로 해리를 만나게 된 에블린. 너무 늦어버린 시간 때문에 도시로 나가는 마지막 버스가 끊기고 에블린은 자신의 아파트에서 해리와 머물게 된다. 맥주를 나누며 서로에 대한 대화를 나누게 된 두 사람. 에블린은 불쾌한 감정과 화가 사라지고 해리에게 호감을 갖게 되는데... 해리의 여행 자전기. 그 길에서 만나 열정을 함께한 여덟 명 여자들과의 사랑 이야기.
동양화가인 해리는 알프스산맥 인근의 오스트리아 시골마을로 여행을 떠난다.

아름다운 풍경에 도취된 해리는 아파트 대여 예약 시간을 넘기게 되고 10시가 넘은 늦은 시간에 아파트를 공유하는 대학생 에블린과 만나게 된다. 매우 불쾌한 감정으로 해리를 만나게 된 에블린. 너무 늦어버린 시간 때문에 도시로 나가는 마지막 버스가 끊기고 에블린은 자신의 아파트에서 해리와 머물게 된다. 맥주를 나누며 서로에 대한 대화를 나누게 된 두 사람. 에블린은 불쾌한 감정과 화가 사라지고 해리에게 호감을 갖게 되는데...

해리의 여행 자전기. 그 길에서 만나 열정을 함께한 여덟 명 여자들과의 사랑 이야기.
허승원 (해리 굿와인)

총 38개국을 도보 자유여행, 세계를 풍미 하고 있으며, 특히 프랑스 중부 브루고뉴 지방의 꼬뜨 뛰 본 지역, '본네'와 동남부 스트라스부르에서 지오토 예술관에 깊은 영감을 받고 폴 세잔의 일대기와 작품 활동 루트를 쫓아 사하라 사막과 유럽 전역을 여행하였다. 와인 소믈리에, 셰프, 동양화가, 창업가로 활동하며 정부와 지자체의 문화예술 및 청년 정책 분야 거버넌스로 활동하고 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